핸플 NO FURTHER A MYSTERY

핸플 No Further a Mystery

핸플 No Further a Mystery

Blog Article

커널(링거스) : 여자 성기를 입으로 핥으며 애무하는 행위. 커닐, 커니라고도 함.

쓰레기타다 : 초이스가 있는 업소에서 쓰는 말로, 초이스가 되지 않고 계속 뺑이만 돌고 대기실에 앉아 있는 경우, 방을 한 두개 밖에 보지 못하고 계속 대기하는 경우 등을 쓰레기탄다, 쓰레기탔다는 말로 설명한다.

문자그대로 '선택'이다. 손님이 왔을때 아가씨들을 룸으로 들여 놓고 선택하는 것

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.

가지명 : 가라지명, 가짜지명이란 뜻이다. 손님이 와서 직접 누구 아가씨를 불러달라고 콕 집어서 말하는 것이 아니고, 손님을 담당하는 영업진이 그 방에 앉히거나 초이스를 볼 아가씨를 자기가 골라 미리 빼두는 것을 가지명이라고 말한다.

새로운 가게로 일자리를 옮길때 tc나 선불등 자신의 조건을 가게와 합의 보는것

☆ 준하드 : 언냐 컵셉의 일종으로 윗짱을 하고 비제이를 해주는 정도입니다.

이웃으로 추가하시겠어요? miso_uuu 핸플 사이트 miso_uuu님의블로그 이웃추가 이웃추가 레이어 닫기 작성하신 에 이용자들의 신고가 많은 표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

가지명은 보통 외모와 마인드가 검증되어있기 핸플사이트 때문에 그냥 지명비보다 가지명비를 아가씨에게 더 많이 내려주는 경우도 있다.

☆ 애인모드 : 아가씨가 애인처럼 살갑게 대해주면서 서비스 하는 핸플 것을 말합니다.

그냥 특정 아가씨에 미쳐서 그 아가씨의 뜻과는 상관 없이 자칭 보호자 역할을 하는 한심하고 못난 손님을 지칭.

유명 닉 : 활발한 활동을 통해 핸플계에 널리 알려진 유명한 닉네임의 소유자.

유흥업에 대해 잘 아는 만큼 이것저것 서비스를 요구하는 경우가 많아서 부정적 의미로 쓰인다. 쉽게 말하면 업소 죽돌이라는 뜻이다.

셋팅 : 셋팅은 헤메렌을 가리키기도 하고, 룸 https://www.handple.biz 업종의 테이블 셋팅을 가리키기도 한다. 보통 테이블 일할 때는 테이블 셋팅을 가리키는데 두명 당 하나씩 들어오는 얼음통을 나와 파트너 앞에 갖다놓고, 언더락 잔을 두개씩(하나는 술, 하나는 차) 각각 앞에 놓고 스트레이트 잔을 하나씩 놓는다.

Report this page